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NBA 이적루머] 야니스 아데토쿤보, 도노반 미첼, 루디 고버트, 존 콜린스

by €£¥$👋 2020. 5. 17.

야니스 아데토쿤보(Giannis Antetokounmpo)

소식통에 따르면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Golden State Warriors)는

수년 동안 Giannis Antetokounmpo를 추구하기 위해 준비해왔다. 

워리어스는 마찬가지로 2016년에 케빈 듀란트를 FA로 영입할 계획을 세웠다.

Antetokounmpo는 2020년에 Bucks를 통해

큰 계약에 서명하거나

2021년에 F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식통은 Antetokounmpo가 프랜차이즈 스타로서

챔피언십에 대한 자신감을 잃으면 Bucks를 떠나기를 원한다고 했습니다.

Bucks는 3월에 시즌이 중단되었을 때 NBA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Antetokounmpo가 Bucks에서 떠날 가능성이 있는

계약조건을 워리어스가 내걸었다.  

ESPN의 Ramona Shelburne은 9월

"The Jump"에서 골든 스테이트가 Antetokounmpo는

경품 행사에서 Bucks에게 "항상 큰 위협"이라고 말했다.

 

도노반 미첼 (Donovan Mitchell) 루디 고버트 (Rudy Gobert)

도노반 미첼과 루디 고버트가 장기적으로 그들의

관계 회복에 대한 의문이있었습니다. 

현재로서는 유타 재즈가 핵심(도노반 미첼, 루디 고버트)을 무너 뜨릴 계획이 없습니다.

The Athletic의 Tony Jones는 “그들 중 하나를 거래할 계획은 없습니다 . 

"만약 당신이 리그에서 가장 다루기 어려운 선수 목록을 만들었다면,

미첼은 그 명단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는 역동적 인 재능을 지니고 있으며,

리그에서 다른 선수들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는 재즈에서 훌륭했습니다.

재즈는 그의 중요한 계약과 관련하여 수년간의 팀 제어 권한이 있습니다.

"Gobert의 경우 Jazz는 재능을 중심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방어적으로 구축했습니다.

그는 리그에서 상위 15명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리그에서 독창적인 선수입니다.

재즈가 누구를 위해 재즈를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추측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두 사람 모두 거래 할 계획이 없기 때문입니다."

 

존 콜린스 (John Martin Collins III)

존 콜린스는 이번 오프 시즌에 신인 연장을 할 수 있으며

Atlanta Hawks와의 미래는 불확실합니다.

“우리가 최대 숫자와 돈을 이야기 할 때,

나는 Hawks와 함께 그 돈을 벌어 들인 대화가 분명하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분명히 사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항상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얻지는 못합니다.

콜린스는 말했다. "하지만 나는 Hawks가 되고 싶다. 나는 Hawks와 함께 있고 싶다."

콜린스가 서류에 서명하지 않으면 2021 년에 제한적인 FA가 됩니다.

“우리 둘 다 서로에게 투자 한 것 같습니다.

우리 둘 다 서로에 대한 투자가 성과를 거두고 싶어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나는 단지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다. 

기다릴 필요없이 가능한 한 빨리 갇혀 있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만,

기다리면 피곤할 때 시즌 동안 정신적으로 다른 많은 것들이 들어옵니다.

‘놀이, 기복, 부상,하지만 그것은 또한 프로 선수가되는 것의 일부입니다."

팀으로서, 호크스는 19-20 시즌 동안 어려움을 겪었지만

콜린스는 그들이 돌파하기에 가깝다고 믿는다.

콜린스는“나는 우리가 생각한만큼 멀지 않다는 것을 그들이 알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댓글